Search
  • park0724s

바다이야기 고래

아쉬운 대로 8절지를 사서 바다이야기 고래 반을 잘라서 두개의 백을 만들수 있게 해요.

그런 나중 반을 자른 것을 또 한차례 반으로 접어요.

그런 나중 바다이야기 고래 하나의 백에 백 손잡이를 두개씩 오립니다.

소아와 만들기를 할때 가장 힘든것은 요렇게 하나씩 대비해야하는 것들 인것 같아요.

그런 나중 조금더 슈트케이스 처럼 만들어 바다이야기 고래 주기 위해서 요렇게 길게 두줄도 잘라주면 각 자 존함표도 하나씩 붙여주면 더 바다이야기 검증 사이트 좋아할듯 해서 핑키핑키한 종이로 네임택까지 잘랐어요.

이건 나중에 실로 손잡이에 바다이야기 고래 달아주려구요.

금일 양면테이프나 풀을 사용해서 양쪽으로 손잡이를 딱 붙어 주었어요.

금일 종이가방의 심정이 나네요.

그런 나중 갈색 두 줄도 붙여주니 더더욱 슈트케이스 같아졌죠?

실사 최초에는 바다이야기 고래 그곳에 여권도 만들고 비행기도 오리고 할까했는데 하다보니 나도 좀 힘들고 귀찮더라구요.

그래서 문구점에 들렀다가 데코테이프를 발견했어요.

이건 실사 다 사용하고 나서 찍은 형상인데 바다이야기 고래 천원에 12가지의 온라인야마토게임 다른 가지의 테이프가 들어있어서 어린이들이 매우 좋아했어요.

소아와 만들기를 할 때는 그저 다양하고 붙이기 좋은 요런 것들이 인기가 많네요.

금일 대비한 바다이야기 고래 것들을 주면서 마음껏 꾸며보라고 하면 된답니다.

어린이들은 만들기 동등한 걸 할때 상상력도 깊어지고 골몰을 간절히 해서 어머니는 힘들지만 하나 주면 시간은 동등한 바다이야기 고래 물체를 주더라도 어린이들마다 참말 각양각색으로 완성이 되어요.

네임텍에 존함까지 적으면 완성이예요.

어른들 눈에는 조금더 심플한게 사랑하는데 릴게임 예시 어린이들은 알록달록하게 빼았다한 색을 사용하는 것을 한결 바다이야기 고래 더 좋아하는것 같아요.


0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